Translate

2019년 2월 4일 월요일

Full Throttle Remastered 풀쓰로틀 리마스터 한글패치 입니다.

Full Throttle Remastered 풀쓰로틀 리마스터 한글패치 입니다.

목마른 고양이가 우물을 파게 되었습니다.

2바이트를 지원하지 않고 비트맵 폰트라 삐뚤삐뚤한 한글이 출력 되지만 이 역시 한국사람이라면 플레이는 가능할것으로 판단하여 공개 합니다.

번역은 이전 버전 번역본을 무단으로 참조하였습니다.
원본은 지금은 사이트 가입도 안되어 일단 댓글은 남겼지만 응답은 못받았습니다.
http://wonst719.cafe24.com/zbxe/pds/40139
문제가 생기면 삭제 하도록하겠습니다.

한글폰트는 나눔고딕을 그림으로 변환하여 작업 되었습니다.

비트맵폰트라 다 그려야 하고 맵 데이터도 다 고쳐야하는데 폰트 종류도 여러개인데다 사이즈마저 다양하여 그냥 하나로 통일하고 사이즈도 대충 하나를 복사하여 해상도에 따라  출력이 이상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아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 압축을 해제 하시면됩니다.
그러면 실행파일과 같은 위치에 fonts와 localization 폴더가 위치합니다.
제거는 fonts와 localization 폴더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테스트는 GOG버전으로 하였습니다.

문제가 있거나 번역이 안된 부분은 스크린샷이나 영어 출력내용을 첨부해 주시면 고치기 편합니다.


버전 1
https://mega.nz/#!dxMVzaBK!XwRoUN4Q_fSQb-JJghjsBmQgtXNPYPze35Yh0CMhSiA
https://drive.google.com/open?id=1EpqesWUUvTSYgpCGU89bWwoca_qspLW1

우리집 고양이가 작업하였습니다.

댓글 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0개:

  1. 와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끔 구글링하는데 이렇게 딱 나오네요 ㅜㅜ

    답글삭제
  2. 헐... 한국어화가 되다니!! mumu님 고양이(?) 덕분에 이제 이걸 라이브러리에서 꺼내볼 수 있게 되었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즐길게요! 복받으실거예요~~~~

    답글삭제
  3. 정말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렸을때 추억을 한글로 다시 되돌려볼수 있겠네요.

    답글삭제
  4.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옛날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답글삭제
  5. 정말 감사합니다!! 로또 되세요!!!

    답글삭제
  6.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저 20대 청년인데 동년배들 다 풀-스로틀 좋아라 합니다... 게임 깬지 20년만에 리메이크를 한글로 하게 되다니 감회가 새롭읍니다... 고맙읍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해요.. 아직 시디로도 가지고 있는데 ㅎㅎ 리마스터로 하게되네요
    엑박패스 만세..

    답글삭제
  9. 대박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어릴적 처음으로 패키지로 구입했던 게임인데 영어라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게임인데, 그 향수에 리마스터버전을 구입했지만 한글화가 안되어 아쉬웠습니다. 한글화 패치가 있었다는 걸 이제야 알게됐네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